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미래 텔레비전 방송의 광고계획
2. 미래의 방송광고 매체
3. 미디어 믹스의 문제
4. 매체 계획의 문제
5. 광고 내용의 문제
6.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텔레비전 방송광고 50년의 흐름과 특성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11 .08
영상 커뮤니케이션 시대에서 텔레비전 방송과 광고의 질
한국언론학보
1992 .01
텔레비전 광고에서 나타난 남성문화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1996 .12
텔레비전 광고속의 여성성과 남성성
한국방송학보
1997 .11
텔레비전 협찬 방송의 광고화와 개선 방안
저널리즘 비평
1993 .01
텔레비전 광고속의 남성이미지 연구 : 상품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08
텔레비전 모방광고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방송에 있어서의 광고의 기능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연구
1990 .12
한국 텔레비전 방송의 교육, 계몽적 역할의 역사적 구성과 내용규제 : 방송가요, 방송언어,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1963~1987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11 .08
텔레비전 식품광고의 메시지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정치광고의 유형과 효과에 관한 연구 : 텔레비전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규제와 한국방송광고공사
관훈저널
1995 .12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텔레비전 정치광고가 후보자에 대한 평가에 미치는 효과 : 제 15대 대선에 등장한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효과 연구
광고연구
1998 .03
방송구조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환경에 관한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의 공익성과 방송광고공사
저널리즘 비평
1997 .01
방송시간 연장과 IPTV 도입에 따른 지상파 텔레비전 방송의 다양성 변화 : 방송환경 변화와 지상파 텔레비전 방송의 다양성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