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및 가설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텔레비전 광고에서 나타난 남성문화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1996 .12
텔레비전 광고속의 남성이미지 연구 : 상품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08
텔레비전 모방광고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텔레비전 식품광고의 메시지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정치광고의 유형과 효과에 관한 연구 : 텔레비전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미래 텔레비전 방송의 광고계획
한국방송학보
1991 .12
한국 텔레비전 방송광고 50년의 흐름과 특성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11 .08
텔레비전 정치광고가 후보자에 대한 평가에 미치는 효과 : 제 15대 대선에 등장한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효과 연구
광고연구
1998 .03
미국 유선텔레비전 광고의 특성과 시사점
광고연구
1993 .06
텔레비전 광고의 가치표현에 대한 소비자 의견 조사
광고연구
1996 .05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내용 및 제작기법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 한국(2007년)과 미국(2008년) 대통령선거 정치광고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6
텔레비전과 정치
관훈저널
1997 .09
텔레비전과 정치
관훈저널
1993 .12
케이블 텔레비전 광고요금 효율성 분석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3 .06
영상 커뮤니케이션 시대에서 텔레비전 방송과 광고의 질
한국언론학보
1992 .01
한국과 중국 텔레비전 광고의 표현전략 비교 : 탐색적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5 .06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