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들어가는 글
2. 문헌연구
3. 연구방법 및 가설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요약
〈참고문헌〉
별첨자료(분석틀)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강한 남자’에서 ‘아름다운 남자’로 : 1970∼1990년대 남성 잡지광고에 나타난 남성 이미지의 변화와 표현방식
미디어, 젠더 & 문화
2012 .06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텔레비전 광고속의 여성성과 남성성
한국방송학보
1997 .11
텔레비전 광고속의 남성이미지 연구 : 상품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08
크로스모델 광고전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심적소유방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4 .12
광고의 사회적 영향력에 관한 연구 : 광고이미지의 사회적 유용성 인식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6 .08
텔레비전 광고 시청률 예측에 관한 연구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5 .11
2000년대 한국텔레비전 드라마에 나타난 여성상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4 .05
텔레비전 광고에서 나타난 남성문화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1996 .12
크로스 모델 광고 전략의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항공사 광고모델의 속성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07
여성이미지의 정치적 함의 : 텔레비전 드라마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1996 .10
지상파텔레비전 광고에 나타난 여성의 이미지 : 고정관념 지수(Stereotype Index)를 이용한 성별 스테레오타입 분석
한국언론학보
2007 .04
젊은 유권자의 이상적인 후보자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7 .06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텔레비전 정치광고가 후보자 이미지 구성요소에 미치는 영향 : 시간적 경과에 따른 변화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10
텔레비전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구조 탐색
광고연구
2011 .03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