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타임랩스를 활용한 스마트미디어 기반의 ‘식물의 한살이’ STEAM 프로그램 개발과 적용 효과
생물교육
2016 .01
생물의 양분 생성과 수송을 주제로 한 STEAM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효과
생물교육
2016 .01
초등학교 환경과 에너지 교육을 위한 STEAM 프로그램의 개발과 적용 -3학년을 중심으로
생물교육
2016 .01
3D 프린터를 활용한 호흡계의 융합 수업이 초등학생의 과학 탐구 능력, 창의적 문제해결력, 과학 흥미도 및 STEAM 프로그램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초등과학교육
2018 .01
과학 중심 STEAM 프로그램과 인문학 중심 STEAM 프로그램이 고등학생의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
Brain, Digital, & Learning
2020 .01
환경 복원 STEAM 수업이 초등학생의 환경소양, 창의적 문제해결력,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환경교육
2016 .06
수생생물에 대한 STEAM 수업이 초등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력, 기초 탐구 능력,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생물교육
2016 .12
식물과 우리 몸의 지지기능을 주제로 한 STEAM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효과
생물교육
2016 .12
질문중심 STEAM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과학탐구능력에 미치는 효과
생물교육
2016 .01
내진설계를 주제로 한 STEAM 프로그램이 초등학생들의 창의적 문제해결력 및 STEAM 태도에 미치는 효과
에너지기후변화교육
2019 .01
조류의 부리와 식충식물의 생김새에 대한 STEAM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효과
초등과학교육
2016 .01
‘뼈와 근육’을 주제로 한 STEAM 프로그램이 초등학생들의 기초 탐구 능력 및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생물교육
2017 .01
STEAM 기반 학생 연구 활동 분석을 통한 과학 교육에 대한 시사점 고찰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인프라그램을 활용한 ‘식물의 건강 모니터링’ STEAM 수업이 초등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력,과학 탐구 능력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생물교육
2016 .01
초등학교에서 지역 연계 STEAM 프로그램의 개발·적용 사례 연구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6 .01
초등과학 영재를 대상으로 한 생태계 관련 STEAM 프로그램이 창의적 문제해결력 및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생물교육
2017 .01
수학을 기반으로 하는 STEAM 아웃리치 프로그램 개발과 효과성
수학교육 논문집
2017 .01
STEAM 교육의 한계와 개선방향 -STEAM 교육 전문성을 가진 교사의 견해를 바탕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STEAM 심화과정 교사연수에 참여한 초․중등교사들의 STEAM에 대한 인식 비교
교과교육학연구
2016 .01
융합교육(STEAM) 운영 현황 실태 조사 및 미래형 융합교육(STEAM)에 대한 인식 조사
Brain, Digital, & Learning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