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주관성연구학회 주관성 연구 주관성 연구 제38호
발행연도
2017.1
수록면
5 - 19 (1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의 목은 소비자의 도서구매 결정요인에 한 주성 구조를 밝히는데 있다. 소비자가 도서구매 과정에 서 고려하는 요인은 총 3개로 나타났다. 제1유형(심리 욕구 시형)은 도서구매 과정에서 심리 욕구와 련 된 요인을 시하는 반면 제품이나 유통에 련된 요인은 고려하지 않는 집단이다. 제2유형(매체 추천 시형) 은 도서구매 과정에서 주변인 미디의 소개, 베스트셀러 등과 같은 추천 요인을 시하는 반면 도서의 제품특 성과 련된 요인을 시하지 않는 집단이다. 제3유형(콘텐츠 시형)의 도서구매 과정에서 도서 콘텐츠 요인을 시하는 반면 서의 도서 배치 출사 명성 등과 같은 도서 생산 매 와 련된 요인은 시하지 않는 집단이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32)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