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통합교실에서 정착수업이 장애아동의 수업 참여와 교실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1)
특수아동교육연구
2006 .01
함께 감싸 안아야할 우리의 장애 아동들
초등우리교육
1993 .06
함께 감싸 안아야할 우리의 장애 아동들
중등우리교육
1993 .06
초등학교 재량활동시간을 이용한 “우리가 만드는 따뜻한 교실"프로그램이 비장애아동의 정서능력과 장애아동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05 .01
정착수업이 학습부진아동의 주의집중에 미치는 효과
통합교육연구
2007 .01
학습장애아동의 언어장애에 대한 임상치료접근방법
한국아동복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8 .12
아동복지법상의 장애아동
한국아동복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8 .04
A Study of Vocabulary Knowledge, Listening Comprehension, and Verbal Concept Development in Students with Reading Disabilities
정서·행동장애연구
2006 .01
초등학교 통합학급에서 정착수업이 특수교육요구아동의 적응행동에 미치는 효과
특수아동교육연구
2009 .01
학습문제아동의 수업참여와 주의집중 증진 방안에 대한 고찰 : 통합학급의 국어 읽기수업을 중심으로
교과교육학연구
2008 .01
학습장애아동 가족지원 방안 연구
특수교육논총
2002 .09
일반아동과 학습장애, 지적장애아동의 인지과정 특성 연구
특수아동교육연구
2008 .01
친숙의 정도와 이야기 문맥에 따른 비언어성 학습장애 아동의 은유이해 특성
언어치료연구
2010 .04
통합학급에서 비장애학생의 장애학생 이해과정에 관한 참여관찰 연구
특수아동교육연구
2008 .01
지역아동센터 이용 장애아동의 발달 단계적 위기대처 방안 모색을위한 실태조사- 대전 지역을 중심으로 -
Crisisonomy
2016 .01
일반학급에 통합된 척각장애아동에 대한 비장애아동들의 태도연구
특수아동교육연구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