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폰 구매결정 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연령과 성별 조절 효과 분석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7 .01
Consumers’ Perception towards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Repurchase Intention : A Study of Consumer Industry in Vietnam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6 .06
e-커머스의 차별화마케팅 전략이 소비자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공학회지
2019 .01
가격공정성인식과 재구매 의도에 관한 일고찰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1
제품 및 기업요인이 스마트폰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9
Rethinking determinants of purchase intention: Towards CBEC in emerging markets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The Relationship among Coaches' Transformational Leadership, Exercise Flow, and Repurchase Intention in Sports Centers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09
의료기기의 구매결정요인과 만족 및 재구매 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초음파영상진단장치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05
사회적기업 고객이 인식하는 관계혜택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개인-기업 동일시를 매개로 -
인적자원관리연구
2017 .01
온라인 구매환경에서 제품 관여도와 연령 집단에 따른 지각된 품질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원천과 소셜미디어 플랫폼 조절효과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1 .09
온라인 쇼핑몰에서 패션제품의 반품 요인이 성별에 따라 반품 행동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11
모바일 쇼핑동기, 쇼핑가치와 소비자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8 .10
중국 온라인게임 산업의 게임사용자 재구매 행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온라인평가의 조절효과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2
옴니채널에서의 고객경험, 고객 만족,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쾌락적 동기와 개인화의 영향에 관한 연구: 멀티그룹분석을 통한 옴니채널 리테일러 경영전략 제안
지능정보연구
2025 .03
모바일 소셜커머스의 재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이용자 특성과 소셜커머스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6 .07
A Meta-Analysis of Influencing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in Social Network Service Environment Utilized Big Data Analysis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2
방문판매원을 통한 갱년기 여성의 건강기능식품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4 .10
기업의 기술개발방식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소셜 커머스 이용자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에 관한 연구: 중국 위챗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공학회지
2019 .01
사용자 성향에 따른 스마트폰 품질특성 분석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