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연구의 목적과 선행연구
Ⅲ. 250°실감 영상 제작 워크플로어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VR영상콘텐츠의 미학적 발전 가능성 연구
아시아영화연구
2016 .01
VR기술기반 융합형 콘텐츠의 상호작용성 연구 : 이미지 확장 변화를 중심으로
영화연구
2019 .03
A Study on Development of HMD Interactive Contents Based on Virtual Reality - Focusing on Tour of Namseoul University Campus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1
VR시스템 환경 기술과 사용자 몰입감 요소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실사기반 가상현실 영상의 특징과 주체 구성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중국 VR 영상산업 지원 정책 개선 방안 연구
예술과 미디어
2021 .01
공공 프로젝트에서의 실감형 미디어 콘텐츠 사례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22 .03
참여형 휴먼인지 3I 서비스플랫폼 융합기술 개발 방향 및 비즈니스모델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0 .01
Kano Model을 활용한 가상현실 박물관의 VR 영상 디자인 요소를 위한 관객 욕구 분석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19 .01
가상현실(VR)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숏폼 동영상 콘텐츠 적용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3
가상현실(VR) 시스템 발달이 낳을 스포츠콘텐츠산업의 미래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오큘러스 VR (Oculus VR)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콘텐츠의 새로운 모색 : VR 플랫폼과 킬러콘텐츠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12
VR영상 〈HELP〉 연출 분석 : 롱 테이크 기법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VR시장 변화에 따른 VR 콘텐츠 문제점 연구 : 모바일 VR 게임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VR콘텐츠 분류 방법론과 게임으로서의 VR콘텐츠 디자인 방법론 고찰- “unity virtual reality project” 문헌을 중심으로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17 .01
VR애니메이션
기초조형학연구
2019 .06
대학 영상 교육을 위한 룩업 테이블 활용 및 아날로그 필름 룩 구현 워크플로우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21 .10
사회공포증의 심리적 치료를 위한 현실과 VR 영상 및 VR 애니메이션 이미지의 활용 효율성에 관한 비교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8
VR콘텐츠의 멀미유발요인 감소를 위한 연출법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