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s of Brand Experience on the Perceived Value of Customers in China and Korea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1 .01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신뢰와고객 프리미엄 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Why build sustainable relationships with customers? - The effects of “Ambassador Program”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0 .06
The Effect of the Brand Experience on Customer Value, Brand Trust and Loyalty in Starbucks Coffee Shop
관광레저연구
2020 .07
The Impact of Brand Experience on User Satisfaction in Mobile Short Video Applications
무역연구
2021 .08
고객과 고객 간의 상호작용이 고객가치창출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경험확장과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테마파크 서비스 편의성 요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7 .11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고객관계 품질, 고객 파워, 브랜드 명성이 불만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6 .01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The Effects of Experience and Brand Relationship to Brand Satisfaction, Trust and Loyalty Shopping Distribution of Consumer Philips Lighting Product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21 .01
Examining the effects of brand love and brand image on customer engagement: An empirical study of fashion apparel brand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6 .01
브랜드 진정성과 자아-브랜드 연결성이 소셜 미디어에서의 고객 인게이지먼트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3 .08
테마파크 체험요소가 러브마크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Pine과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8 .12
고객지원인식, 고객-종업원 교환관계, 고객행복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마케팅논집
2017 .0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브랜드 지식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휴대폰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andCustomer Value Creation
유통경영학회지
2021 .02
HMR 상품특성이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형태에 따른 조절변수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호텔 이용객의 다른 고객 인식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4 .05
중국 커피 시장에서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