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산업의 브랜드 체험, 고객의 지각된 가치, 브랜드 지지행동의 관계
유통과학연구
2019 .01
The Effects of Experience and Brand Relationship to Brand Satisfaction, Trust and Loyalty Shopping Distribution of Consumer Philips Lighting Product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21 .01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신뢰와고객 프리미엄 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The Impact of Brand Experience on User Satisfaction in Mobile Short Video Applications
무역연구
2021 .08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중국 시장에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내와 해외 스포츠 패션브랜드 비교분석
Journal of China Studies
2019 .01
The effect of foreign language brand on consumers’ perception: Focused on Chinese consumers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23 .07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지식, 소비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외식기업 브랜드확장 시 지각된 적합성, 소비자-브랜드 관계, 확장브랜드평가의 관계 -기업명성 및 소비자혁신성의 조절역할-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12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중국에서 외국산 유아식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7 .01
중국 소비자의 명품브랜드에 대한 브랜드동일시와 지각된 품질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9 .01
소비자 옴니채널 성향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관한 연구: 브랜드 경험 조절효과
유통과학연구
2016 .01
베트남 소비자들의 한국 제품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아우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8 .01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 태도와 지각된 가치를 매개로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전북 러브미(米) 브랜드 쌀을 중심으로-
식품유통연구
2018 .01
중국소비자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 경험이 감성적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6 .01
The Effect of the Brand Experience on Customer Value, Brand Trust and Loyalty in Starbucks Coffee Shop
관광레저연구
2020 .07
중국 커피 시장에서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21 .01
Why build sustainable relationships with customers? - The effects of “Ambassador Program”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0 .06
The effect of brand equity of CVS PB Products on Re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