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SR광고의 모델속성이 기업태도에 미치는 인과모형분석: 메시지 진정성 매개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 광고의 디자인적 요소에 관한 연구 -화웨이(Huawei)의 CSR 광고를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4 .03
CSR 수혜자 소구 유형이 기업정체성매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TV 광고의 광고소구 유형별 긍정적 광고 태도를 형성하는 감성요인 분석: 선호도, 효과성, 신뢰성, 정보성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일본 기업의 사회공헌 경영의 실태분석과 시사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중소기업 조직역량이 CSR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선제적 및 반응적 CSR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8
기업 활동 특성에 따른 CSR 전략 프레임워크 : 지속 가능한 환경 생태계 경영을 중심으로
한국혁신학회지
2017 .02
B2B 거래관계에서 CSR 활동이 상호 협력에 미치는 영향: 양자적 관점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1 .08
융복합시대 기업의 CSR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미지 및 평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인식이 조직 구성원들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 컴페션의 매개효과와 CSR진정성의 조절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이미지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일본 대학생 대상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문화예술 사회적 책임활동(CSR)에 관한 메타분석 기초 설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Cultures of Responsibility: The Globalization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Journal of Multiculture and Education
2020 .01
유튜브 이용자들의 온라인광고에 대한 인식 및 광고규제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국내 제조기업의 경영혁신이 사회적책임활동과 재무성과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기업의 국제화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사회적 책임활동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의료기관의 사회적 책임이 조직성과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한국과 미국의 미디어 기업 CSR 활동 비교 사례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5
그레마스 행위소 모델을 통해 본 기업의 CSR스토리텔링 전략-현대자동차 CSR홈페이지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