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및 시사점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레스토랑 이용고객이 인식하는 다인스케이프 (DINESCAPE)서비스 품질과 지각된 고객가치 및 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호텔 레스토랑 이용 고객이 인식하는 다인스케이프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가치,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7 .12
호텔이용 고객이 인식하는 다인스케이프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가치,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12
호텔레스토랑 이용객이 지각하는 고객가치가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의 특급호텔과 중저가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일식 레스토랑의 다인스케이프와 고객감정반응, 행동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4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의 DINESCAPE가 지각품질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9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와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한식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고객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희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한식 레스토랑의 음식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광주·전라지역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호텔객실서비스품질과 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3
호텔서비스품질과 관계마케팅 노력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N호텔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한식 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과 음식품질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6 .01
저비용항공사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희생이지각된 가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Exploring the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and Perceived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 a Social Commerce Environment
무역연구
2024 .08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기업의 고객지향성이 중국소비자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호텔의 환경친화적 경영과 고객웰니스, 고객충성도의 영향관계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9 .06
소규모 일식전문점의 서비스품질, 점포이미지, 고객신뢰 및 고객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