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사례분석
Ⅳ.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감성디자인을 활용한 광고 콘텐츠 사례분석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디지털 광고의 감성 디자인이 소비자의 공감력, 광고 호감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사용자 인지 경험 기반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0 .08
한국인의 정서가 담긴 광고의 언어적 메시지와 기억에 관한 분석 - 2000년대 이후 제작된 광고의 의미 분석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소셜미디어 플랫폼 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와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 틱톡(TikTok)을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4 .06
브랜드 확장을 위한 디자인 마케팅 유형 연구- 음료 광고의 통합 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스마트 시대의 광고 변화와 디지털 광고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8
미디어의 다양성으로 인한 광고 형태의 변화
조형미디어학
2017 .08
정보화 시대의 뉴미디어 광고와 마케팅 전략
조형미디어학
2015 .05
비현실적 광고표현의 사례연구 - 2005년 이후 해외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9 .01
샤넬 패션광고의 유형과 소비자 반응에 대한 연구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24 .09
TV광고 스토리텔링 유형에 나타난 언어와 비언어 표현 분석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6 .12
서사 전략의 방향 전환이 중국 웹 광고에 미친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제3금융권 TV 광고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유형 고찰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TV 가상광고의 시각적 형태에 따른 효과 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LED 전광판 광고소구 유형과 광고효과간의 구조적 관계
조형미디어학
2017 .08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광고 변화와 감성광고
조형미디어학
2016 .11
인터넷 동영상 인스트림 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 회피에 대한 연구 : 유튜브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병원광고에 대한 일반적 인식과 메시지 소구유형이병원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료 전문가와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모바일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의 접근성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