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컴퓨터그래픽 표현유형에 따른 소비자 성별, 세대별, 직업별 광고효과 차이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모바일을 활용한 스마트폰 비교광고의 표현유형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디지털 광고의 감성 디자인이 소비자의 공감력, 광고 호감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소비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모바일광고 비교소구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식품광고에서 컴퓨터그래픽 표현유형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광고의 시공간변수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스포츠 브랜드 제품의 SNS 광고효과 : 광고모델의 시선방향 및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5 .02
병원광고에 대한 일반적 인식과 메시지 소구유형이병원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료 전문가와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브랜드스토리 광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자기조절모드의 조절역할과 설득지식의 매개효과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7 .12
미디어의 다양성으로 인한 광고 형태의 변화
조형미디어학
2017 .08
제품유형에 따른 은유적 표현의 광고가 브랜드 흥미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6
데포르마시옹 기법을 활용한 광고가 수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17 .12
친환경 패션 광고의 친환경 주장 유형과 소비자 언어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7 .01
노인소비자와 청년소비자 태도 비교- 광고유형 및 광고모델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5 .01
예술 작품에 대한 태도와 소비경험의 의례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상호작용 효과에 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02
비주얼 메타포 광고가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및 중국 수용자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9
인쇄광고에서 메시지주장의 표현 형태와 광고효과 : 제품유형, 모델유형, 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그림자 방향성 표현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Before & After 영상광고의 표현기법에 관한 연구 - 제약, 의료제품브랜드를 중심으로 -
조형미디어학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