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모형
Ⅲ.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고객의 예약채널 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1 .11
국내 호텔 예약 모바일 사이트의 브랜드 경험 평가 및 개선 전략: 제이콥 닐슨의 사용성 원칙을 기반으로
상품학연구
2024 .08
호텔예약사이트 이용고객의 호텔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호텔예약전문 온라인여행사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1
온라인 호텔예약사이트에 관한 소비자의 이용의도:통합기술수용모형과 혁신성을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16 .01
호텔예약앱의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 지각된 희생,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2 .12
온라인 여행사(OTA)의 선택속성이 호텔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일치성 이론 및 애착이론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8 .01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혜택에 따른 온라인 여행사(OTA)에서 호텔 직접예약으로의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숙박예약 플랫폼 서비스특징과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중저가호텔 예약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0 .01
통합기술수용이론(UTAUT)을 활용한 OTA의 모바일 호텔예약서비스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개인 혁신성의 조절효과 검증
호텔경영학연구
2018 .10
특급호텔과의 예약업무 과정에서 인지되는 불편함의 요인들이 호텔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여행사 직원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1
전통적 IPA와 수정된 IPA를 이용한 여행상품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 방한 베트남 관광객을 대상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가격복잡성, 소비자혼란 및 쇼핑피로감에 기반한 온라인 호텔 예약 지연: 중국 모바일 호텔예약 앱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4 .03
호텔예약사이트의 선택속성이 소비자만족도와 재검색의도, 재예약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소비자역량의 조절효과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9 .01
모바일 호텔 예약(MHR) 채널 속성에 대한 비교 연구 :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 및 호텔과 제 3기업
호텔경영학연구
2019 .02
IPA를 통한 온라인 여행사의 브랜드 속성 분석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1
중국 중저가 호텔웹사이트품질 평가 : IPA 활용
관광연구저널
2015 .11
전통적 IPA와 수정된 IPA를 이용한 캠핑장 선택속성 비교 분석
관광연구저널
2022 .12
수정된 IPA를 활용한 호텔 객실예약 애플리케이션 선택속성 평가 - MZ세대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10
호텔의 차별화 전략이 지각된 위험과 예약의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여행사의 수평적⋅수직적 차별화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12
전통적 IPA와 수정 IPA의 비교 : 인천차이나타운의 관광매력성 평가
관광연구저널
2016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