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관련 연구
Ⅲ. 제안하는 트렌드 분석 기법
Ⅳ. 성능 평가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소셜 네트워크 특성을 고려한 상품 트렌드 분석 기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온라인 쇼핑몰의 품질 결정요인과 소비자 특성의 조절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5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 신뢰도를 고려한 개인화 추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모바일 소셜커머스 쇼핑몰 속성과 업체 특성이 쇼핑 만족도와 쇼핑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의류 구매 경험자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대학생의 온라인소비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쇼핑몰 특성에 대한 연구: 정보과부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온라인쇼핑몰 상품 상세 페이지 디자인에 따른 고객 유입 통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국내 온라인 쇼핑몰의 글로벌화를 위한 디자인 개선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2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1 .11
온라인쇼핑몰에서 Online몰의 상품군별 거래액 동향과 동조화 현상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온라인 쇼핑몰의 특성이 소비자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플랫폼 형태 차이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외국인 사용자 측면에서 국내 웹쇼핑몰 디자인 개선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사용자 평가를 통한 복합쇼핑몰 동선 계획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소셜 빅데이터 분석에 의한 신 소비시장 트렌드 연구 - ‘나홀로 소비’ 연관어를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인터넷 쇼핑몰의 개인화 수준에 따른 소비자의 반응 변화
감성과학
2017 .01
Personalized Recommendation Considering Item Reliability and Time Weight in Online Shopping Mall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8 .12
온라인 쇼핑몰의 이용동기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유학생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소셜 네트워크 환경에서 사용자 행위를 고려한 콘텐츠 추천 기법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The Analysis and Design of Online K-pop Shopping Mall using cafe24 smart design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코로나-19 팬더믹 시대에서 웹 기반 쇼핑몰 사이트의 사용자 경험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인터넷 창업 패션쇼핑몰 디자인 품질이 이용고객 관계의 질과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