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감형 관광콘텐츠 서비스 확산모형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12
실감형 미디어아트 전시 체험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 회상 의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3 .05
과학 수업에서의 실감형 콘텐츠 활용에 대한 초등 교사의 인식과 요구
초등과학교육
2022 .08
실감형콘텐츠 체험동기, 관광경험, 관광참여행동간의 관계 연구 - 가상현실서비스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6
음식관광 콘텐츠 특성과 음식관광의도 간 관계에서 플로우의 매개효과 : 유튜브(YOUTUBE) 콘텐츠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3 .04
제주 관광체험활동에 대한 중국관광객의 관광만족과 행동의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10
관광 소셜미디어의 이용동기 및 자기표현이 관광경험, 만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3
한국 테마관광 활성화 방안 연구 : 콘텐츠 투어리즘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2
농산업 ICT 기술적특성에 대한 인식이 스마트팜 창업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팜의 노력기대와 수용의도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0 .06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중국인 관광객의 스마트폰 이용동기 및 스마트 관광체험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6
비대면 시대의 스포츠 실감형 콘텐츠 시청 동기요인에 관한 연구 : 개인적·사회적 차원의 시청동기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10
관광전시컨벤션 옴니채널서비스에 대한 통합기술수용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가치의 조절효과
MICE관광연구
2019 .01
The Implementation of Assessment System based on QoE for the Quantitative Measurement of Realistic Media Effects
e-비즈니스연구
2016 .04
3D모션 컨트롤 기술을 이용한 융합형 실감 콘텐츠 제작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온라인 관광정보의 신뢰와 만족이 이용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목적지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19 .01
뷰티체험관광 품질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주관적 안녕감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관광 광고 콘텐츠의 경험적 가치가 기대감과 선택자신감을 통한 관광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제주의 도시마케팅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5 .02
농업 관련 기업의 빅데이터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2 .02
일과 생활의 조화, 관광가치지각 및 관광참여의도 간의 영향관계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Z세대의 관광동기가 관광만족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