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연구방법 및 연구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서가 지각하는 조직공정성이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비서·사무경영연구
2015 .04
유통점의 서비스회복 노력이 회복만족에 미치는 영향: 공정성, 진정성, 조언수용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8 .01
회복 공정성과 관계지속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백화점의 서비스 실패상황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서비스종사원의 조직공정성지각이 조직신뢰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9 .01
The Influence of Service Recovery Justice on Intention to Recommend for Retailer
유통과학연구
2020 .01
전자상거래 환경하에서 공정성과 진정성이 회복만족에 미치는 영향 : 정교화가능성모델(ELM) 관점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서비스회복과정에서 고객의 서비스회복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S손해보험사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21 .08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광고 이용자의 지각된 인식과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6 .01
호텔 고객의 공정성지각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공정민감성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8 .01
조직공정성 인식이 종업원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 조직신뢰와 상사신뢰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7 .04
물류기업의 조직공정성이 SCM 성과에 미치는 영향- 조직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물류학회지
2017 .01
호텔레스토랑 서비스 회복 공정성, 회복만족 및 장기지향성의 관계
관광경영연구
2020 .01
호텔종사원의 조직공정성 인식이 직무만족,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서비스 회복 공정성과 고객공감 및 서비스 회복만족, 관계지속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조직공정성과 임파워먼트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중소언론사 종사자를 대상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병원의 서비스 회복이 공정성 지각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료경영학연구
2015 .09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기업의 고객지향성이 중국소비자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Trust on Customer Loyalty for Mobile Operators in Nigeria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9 .01
호텔종사원 인사평가과정 공정성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3
서비스실패의 회복방안에서 지각된 공정성유형의 회복만족도효과에서소비자의 사회적 관계의 역할
산경연구논집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