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문화와 기술의 만남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3
게임 IP 활용방안 연구: 산업재산권을 중심으로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0 .12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CT인사이트 IP, 게임 강국에 포켓몬고가 없는 이유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6 .10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CT Insight_VR진화가 게임시장에 가지고 - 변화의 물결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7 .06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전문가기고-국내 문화기술(CT)이 나아갈 방향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3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클라우드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사례와 동향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1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빅데이터, 승리를 넘어 팬심을 노린다!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1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1 통권 40호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1
게임 IP 활용방안 연구 – 산업재산권을 중심으로
기본연구
2020 .12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일본 게임 시장의 새로운 키워드 '게임실황', 대형 이벤트 개최로 주목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3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국내 게임기업, GDC 2015에서 글로벌 시장 적극 공략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3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문화기술 R&D지원사업_게임 - 인공지능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6 .04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CT Insight_혼합현실 시대,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7 .02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_최종] 통권 42호 (5월호)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5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_최종] 통권 41호 (3월호)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3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CT Insight_4차 산업혁명 시대, 문화기술에 위기일까 기회일까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7 .07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기계가 만들어내는 스토리, 스스로 학습하는 인공지능으로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3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3D 프린팅 기술의 진화, 최근 동향과 사례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5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게임과몰입 - 인지/정서장애를 완화할 - 있는 게임 개발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6 .04
문화기술(CT) 해외시장조사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