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GDC2003]3D 게임엔진을 사용한 게임제작 과정-현호진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호서3D 온라인게임 엔진 개발 사례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Console 게임 개발에 관한 유용한 방법-이진균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게임 소프트웨어의 평가 및 테스트 사례_노성운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게임과 방송 마케팅-이상호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플랫폼의 변화와 게임문화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7)
[KOCCA] 보고서(ALIO)
2020 .01
[KGDC2003]게임음악의 특성과 제작-정재환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온라인게임의 해외 진출 전략-정필용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게임환경 변화에 따른 게임몰입 추세와 의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2007 게임백서] 1부 2장 - 플랫폼별 게임시장 동향과 전망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6 게임백서] 1부 2장 - 플랫폼별 게임시장 동향과 전망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5 게임백서] 1부 2장 플랫폼별 게임시장 동향과 전망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4 게임백서] 1부 2장 플랫폼별 게임시장 동향과 전망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8 게임백서] 1부 2장 - 플랫폼별 게임시장 동향과 전망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KGDC2003]Design tools for online games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보드 게임의 제작 공정_오승택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플랫폼별게임 이용자 현황[2006년 12월]
[KOCCA] 보고서(ALIO)
2010 .05
[KGDC2003]게임회사의 커뮤니케이션 방법론-정무식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이기종 모바일 플랫폼 간 통합 게임 개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