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GDC2003]호서3D 온라인게임 엔진 개발 사례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온라인 사업 해외진출전략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05
[KGDC2003]Design tools for online games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온라인게임의 광고 활용 방안-홍원의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3D 게임엔진을 사용한 게임제작 과정-현호진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게임통합플랫폼 환경하에서의 게임개발전략-이광보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Console 게임 개발에 관한 유용한 방법-이진균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게임 소프트웨어의 평가 및 테스트 사례_노성운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한국게임 해외진출전략 수립을 위한 시장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6 .05
[KGDC2003]게임과 방송 마케팅-이상호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일본 게임시장 진출전략 세미나]온라인게임 일본시장 진출 성공전략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3D 온라인게임 에니메이션 & 온라인게임 in game Cinematic-박상훈, 백성실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일본 게임시장 진출전략 세미나]한-일 유수 게임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전략 분석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상용엔진 렌더웨어를 이용한 온라인 게임 개발-한돌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게임음악의 특성과 제작-정재환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C2006] 중국 및 동남아 온라인게임 시장 분석을 통한 해외 진출 전략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The Making of The Return of the King:A case study in creating a movie based game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ITS Game 2010 해외 게임시장 진출 전략 세미나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보드 게임의 제작 공정_오승택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게임회사의 커뮤니케이션 방법론-정무식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