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GDC2003]MMORPG에서 스크립트를 이용한 게임연출 디자인-신용훈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Design tools for online games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The Making of The Return of the King:A case study in creating a movie based game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C2007] MMORPG 레벨 디자인 기법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Making an effective and happy team-Thomas Lee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Construct Outdoor 3D World-강용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논문]3D MMORPG 온라인게임의 네트워크 분석
[KOCCA] 보고서(ALIO)
2010 .04
[KGDC2003]Developing Mobile Content for the China Market-Yong Hui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호서3D 온라인게임 엔진 개발 사례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Console 게임 개발에 관한 유용한 방법-이진균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기획자의 포지셔닝-김기덕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게임 소프트웨어의 평가 및 테스트 사례_노성운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게임과 방송 마케팅-이상호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Licensing Engine Technology and a Case Study-Chris Kim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다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 이용 동기와 오프라인 리더십 영향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7 .10
[KGDC2003]모바일 퍼즐게임의 레벨디자인 실무-박종국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게임음악의 특성과 제작-정재환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KGDC2003]Exception Handling을 통한 프로그램상 오류 발견 및 수정-이권일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MMORPG 이용자의 자기결정성 및 소속감이 캐릭터 동일시를 통해 충성도 및 WOM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8
[KGDC2003]Striking the balance-Tom sloper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