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상물 유통시장의 재구조화에 대한 고찰 : 아래로부터의 영상물 유통구조 찾기
한국언론정보학보
1997 .12
영상물의 유통구조
저널리즘 비평
1995 .01
유통창구에 따른 프로그램 가격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네트워크와 오프네트워크 신디케이션 시장의 비교
언론과 사회
2000 .08
TV프로그램 신디케이션시장 대두에 따른 방송광고 판매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3
다채널 시대의 영상물 유통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다채널 시대의 영상물 유통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미국의 CT 실용 영상물 유통 구조 분석
[KOCCA] 보고서(ALIO)
2011 .01
방송영상물 유통로드맵 수립 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영상물 유통로드맵 수립 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일본)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중국)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영상물 시장에서의 저작권 보호와 활용에 관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영상물 시장에서의 저작권 보호와 활용에 관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인도)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대만)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아랍)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중남미)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영상물 전문가 평가모델개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