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방송산업의 재구조화의 광고판매
2. 미국의 방송광고 판매의 주요 행위자와 기능
3. 한국의 방송광고판매 현황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2
"지상파방송 광고판매 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10 .06
[07-07]영상물 유통시장의 변화와 신디케이션의 가능성
[KOCCA] KOCCA포커스
2010 .05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선진화 정책시리즈
2009 .08
방송광고심의제도 개선방안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지역방송과 광고제도 개선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국내 방송광고 요금제도 및 판매제도 운영상의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12
방송통신 융합시대의 방송광고 판매제도 방안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5 .10
유통창구에 따른 프로그램 가격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네트워크와 오프네트워크 신디케이션 시장의 비교
언론과 사회
2000 .08
우리나라 방송광고 제도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한국의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시장 예측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지역방송 광고시장의 현황과 개선방안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06
융합시대 방송의 공공성ㆍ공익성과 방송광고 판매제도
한국언론정보학회 세미나
2005 .10
방송광고제도 개선과 방송 공익성
한국언론정보학회 세미나
2005 .10
방송광고제도 개선의 필요성과 추진 방안
방송문화
2020 .03
방송통신 융합에 따른 방송광고제도 개선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판매의 공익적 특성과 제도화
한국방송학보
201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