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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CCA] 보고서(ALIO)
2010 .04
게임산업 온라인게임 매출액(2007~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7
확산 모형을 활용한 온라인 게임의 수요확산 패턴 비교 분석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1
온라인 게임 아이템 시장이 게임 문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고찰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7 .06
[논문]온라인 게임 교육활용 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연구보고 03-R 05]청소년들의 온라인게임 이용실태 연구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3 .01
스마트 카드를 활용한 MMORPG게임 시스템 설계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2 .01
가상사회(假想社會)와 재산권 : MMORPG를 중심으로
중앙법학
2005 .08
[논문]온라인게임의 품질향상에 관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MMORPG 게임아이템에 대한 재산죄의 성립 가능성
동아법학
2011 .02
한국 온라인게임 유통의 문제점과 글로벌 경쟁력 제고 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온라인 게임의 사회적 의미와 공적 규제에 대한 일고찰
사회과학논총
2012 .02
시스템 다이내믹스를 이용한 온라인 게임의 동태적 경제 모형 개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1
다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 이용 동기와 오프라인 리더십 영향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7 .10
[유럽] 독일 온라인 게임 전문가들, 새 온라인 게임 기업 설립 주목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10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의 사회적 정체성이 지속적인 게임 행동에 미치는 영향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한국 온라인게임이 중국 이용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1 .06
[논문]사실감과몰입감을 높여주는 온라인게임상에 실제물리적 환경요소 구현한 게임시스템
[KOCCA] 보고서(ALIO)
2010 .04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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