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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G피G기 - 초등 교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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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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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성게임 성과분석 및 활성화 방안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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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활용 교육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과 활용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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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등학생을 위한 메타버스 게임기반 영어교육 컨텐츠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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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CCA] 보고서(AL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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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 이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KOCCA] 보고서(AL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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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두시] 과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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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기반의 글로벌 물 평가’란 무엇인가?
정책 브리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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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 게임 오래하면 뇌 기능 떨어진다? : 게임한 후 뇌파 검사해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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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과몰입 정책 변화에 따른 게임 산업의 경제적 효과 추정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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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과몰입 정책변화에 따른 게임산업의 경제적 효과 추정
[KOCCA] 보고서(AL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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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초등학교 6학년 EFL 학습자들이 겪는 원어민 영어 보조교사와의 학습 경험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
한국초등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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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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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11
사회적기업의 사회적 영향 측정도구 개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국내 게임이용장애 규제정책 인식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빅데이터 및 전문가 인식조사를 활용하여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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