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디어 경제와 콘텐츠] 융합시대의 미디어 산업 연구 : 현황과 전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중국] 중국 뉴미디어 영상 산업 현황 (16년 6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4
[중국21-4호] 일인 미디어 시대의 중국 영상콘텐츠산업 발전 연구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1 .05
방송영상콘텐츠 제작산업 경쟁현황 분석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20 .12
디지털미디어와 콘텐츠산업의 이해: 콘텐츠 메가트렌드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방송영상 웹콘텐츠 현황 및 활성화 방안
[KOCCA] 보고서(ALIO)
2016 .01
뉴미디어 영상 콘텐츠의 역설적 구조와 행위적 사건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KOCCA포커스 통권 184호] 뉴미디어영상콘텐츠산업 현황과 정책과제
[KOCCA] KOCCA포커스
2025 .01
영상 콘텐츠 제작을 위한 인공지능 기술의 활용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4
2014 콘텐츠산업백서_2장 2014년 국내외 콘텐츠산업 현황
[KOCCA] 산업백서(ALIO)
2015 .08
뉴스 미디어 스타트업 현황 및 지원방안 연구
연구보고서
2022 .10
中 미디어산업, 2021년 13.54% 성장
해외방송정보
2022 .10
2020 일본 콘텐츠 산업 정책 특집
[KOCCA] 글로벌&특화보고서
2020 .12
콘텐츠산업 생태계 변화와 방송영상산업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인도 24-01호] 인도 미디어 콘텐츠 산업 현황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4 .07
콘텐츠제작지원사업 사후관리 현황 및 개선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22 .11
미디어콘텐츠로 읽는 게임-문화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21 .03
2022 디지털 콘텐츠 격차 해소를 위한 정책 방안 연구: 영상콘텐츠를 중심으로
[KOCCA] 보고서(ALIO)
2023 .01
[일본] 일본 콘텐츠산업 현황과 향후 발전 방안 (15년 4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3
미디어 산업, 허물어지는 경계_미디어 빅뱅…결국은 콘텐츠
신문과방송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