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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애니메이션 캐릭터 관절 위치 추측을 위한 딥러닝 학습 과정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5
캐릭터 스토리의 독창성과 캐릭터의 매력성 및 친근성이 캐릭터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8
시선추적장치를 활용한 캐릭터의 시지각 집중도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캐릭터 중심의 스토리텔링 분석 방법론 연구 - 드라마 〈D.P.〉를 중심으로 -
문화콘텐츠연구
2022 .08
인체의 황금비율과 3D애니메이션 캐릭터 형태의 관절위치 비교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5
기업 캐릭터 디자인 사례 분석: 한국과 미국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영웅서사의 내적 성장형 캐릭터와 대중적 공감형성 - 마블과 DC의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기반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생산성 향상을 위한 딥러닝 실험 관리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아이트래킹을 활용한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시각적 주의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지역 문화콘텐츠에 기반한 캐릭터 기획 연구: 제주지역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2
Design of 3D Character Block Creation System Using Augmented Reality Camera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코로나19 전후 캐릭터산업에 대한 인식 변화와 마케팅전략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3
광원 변화 모델을 이용한 딥러닝 병해충 인식기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모바일 게임캐릭터 유형별 선호도 분석-드래곤 빌리지, 쿠키런, 애니팡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캐릭터의 특성이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2
한국과 중국의 캐릭터 디자인과정 인지적 사고특성 비교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9
DNN(Deep Neural Network)과 앙상블 학습모델을 활용한 낙상사고 방지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4 .03
교량 부재별 모델 결합 프레임워크를 통한 개선된 딥러닝 기반 교량손상객체 자동 검출 모델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2
딥러닝 기반 작물 식별 및 생육 단계 분류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독창적인 지역문화 형성을 위한 축제캐릭터 제작 가이드라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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