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II. 이론적 논의
III. 연구문제
IV. 연구방법
V. 연구결과
VI.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국문초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야구 전문 프로그램 품질이 채널 브랜드 이미지, 시청 만족 및 재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8
중국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개인방송 시청만족도 요인이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간접광고 태도를 조절변수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인터넷 라이브 방송 시청동기가 시청만족도와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6
중국 유학생 한국 관련 브이로그(VLOG)에 대한 시청동기가 시청만족도, 국가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EPL 중계방송 해설자의 특성인식과 의사인간관계 그리고 시청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중국프로축구 시청자의 시청동기가 시청만족도, 재시청의도,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과 통섭
2023 .05
텔레비전 예능 프로그램 중 타이틀 기술의 응용과 연구 : 중국판 예능 프로그램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한국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중국 시청자의 시청 태도 분석 - tvN <삼시세끼 어촌편 1>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스포츠 콘텐츠에 대한 시청동기와 시청 후 행동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IPA를 통한 방송컨텐츠 이미지 형성요인 분석 : 스포테이너 활용 방송컨텐츠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중국 시청자의 K-Drama 시청동기가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사사회 상호작용과 시청만족의 이중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10
예능프로그램의 OSMU(One Source Multi Use) 사례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5 .01
중국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1인 방송 프로그램 시청에 관한 연구 - 시청동기, 시청만족도, 프로그램 시청태도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다채널 미디어 환경에서의 TV시청에 대한 탐색적 연구: 넷플릭스 시청시간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3 .06
창의성과 의사인간관계로 디자인된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가 이용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빅데이터 및 방송기술 발전 기반의 정보제공이 시청만족 및 재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동계올림픽을 중심으로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15 .11
대학생 유튜브 브이로그(Vlog) 시청자의 시청동기와 지속시청의도 관계 분석 -시청몰입과 시청만족을 매개변인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주관적 고립과 사회적 시청 행동이 스포츠 방송에 대한 사회적 시청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용과 충족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1 .06
보편적 시청권 대상 매체 범위에 대한 연구: 연령층별 차이를 중심으로
스포츠사이언스
2020 .01
홈트레이닝 콘텐츠 특성이 시청자의 시청몰입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튜브 채널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