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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비전 예능 프로그램 중 타이틀 기술의 응용과 연구 : 중국판 예능 프로그램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TV 방송 프로그램 아이덴티티의 스타일 연구-요리 예능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자막 그래픽이 예능 프로그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공중파 및 종편 예능 프로그램 자막 그래픽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5 .10
빅데이터 알고리즘을 적용한 스포츠예능 콘텐츠 트렌드 분석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22 .09
웹툰 OSMU의 방향성과 전략 연구 : <와라! 편의점> 사례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08
패션산업에서의 OSMU 발전방식의 활용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6 .01
무용 작품의 OSMU 동향 분석을 통한 무용산업의 발전 전략 연구
우리춤과 과학기술
2022 .08
관찰 예능프로그램의 서사구조와 특징에 관한 연구: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 어부〉를 중심으로
영상기술연구
2020 .09
IPA를 통한 방송컨텐츠 이미지 형성요인 분석 : 스포테이너 활용 방송컨텐츠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만화 OSMU 진화확장모델 연구 : 윤태호 ‘미생’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06
OSMU(One Source Multi Use) 성공 캐릭터의 기호학적 분석; 그림동화 캐릭터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8 .12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의 TV로고 타이틀 디자인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한국 예능프로그램의 중국 현지화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5 .06
골프예능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의 흥미, 동기유발, 직접 참여의도의 관계 : 골프 비참여자를 대상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0
2017년 중반 이후 종합편성채널을 통해 등장한 한국 영화 예능 프로그램의 새로운 변화
씨네포럼
2019 .04
국내 TV 예능 프로그램의 플렉서블 아이덴티티 디자인 연구- 무한도전 플렉서블 아이덴티티 디자인과유관 예능 프로그램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TV 예능 프로그램의 유희적 컴퓨터 그래픽 유형 분석 : KBS 2 방송국 1박2일과 해피투게더3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문화 박물관 유형 프로그램의 창의적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국보〉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2 .12
한국 TV 예능(오락) 프로그램에 나타난 간접광고의 형태 및 효과연구 -SBS 러닝맨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5
무용에 나타나는 문화콘텐츠의 부가가치적 특징-DV8 Physical Theatre의 OSMU를 중심으로
한국무용과학회지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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