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상파 3사 시사교양 프로그램 자막의 타이포그래피 분석 -글자체와 그래픽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7 .02
TV 방송 프로그램 아이덴티티의 스타일 연구-요리 예능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예능프로그램의 OSMU(One Source Multi Use) 사례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5 .01
그래픽프로그램 기반 설계디자인 교육사례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360°가상현실 콘텐츠에서 자막의 커뮤니케이션 연구- 가상현실의 비선형 공간환경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9
홈쇼핑 방송 영상에서 자막에 대한 시청자의 시각적 주의 - NS 홈쇼핑을 중심으로 -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2 .02
TV 예능 프로그램의 유희적 컴퓨터 그래픽 유형 분석 : KBS 2 방송국 1박2일과 해피투게더3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서비스디자인 프로세스를 활용한 고객참여형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6
국내 TV 예능 프로그램의 플렉서블 아이덴티티 디자인 연구- 무한도전 플렉서블 아이덴티티 디자인과유관 예능 프로그램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K-POP 음악방송 자막의 타이포그래피 연구 - 1992년부터 2024년까지 -
기초조형학연구
2024 .08
Research on Graphic Design Through the Technology and Society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텔레비전 예능 프로그램 중 타이틀 기술의 응용과 연구 : 중국판 예능 프로그램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화장품브랜드 로고에 대한 소비자의 감성이미지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전시 그래픽 디자인 역할 및 전시 그래픽 아이덴티티 스타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제품 그래픽 요소의 활용과 제품 브랜드 아이덴티티와의 상호 연관성 연구 -주방 용품 사례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0 .11
혼성 3D 그래픽 이미지 연구
Extra Archive: 디자인사연구
2021 .02
그래픽 요소가 도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1 .11
A Study on Social Responsibility within Graphic Design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모션그래픽의 전개와 확장- 실험성과 융합적 특성을 중심으로-
예술과 미디어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