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헤어미용업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1 .08
관광 SNS 효익이 관광 SNS 가치를 통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4
뷰티관리와 뷰티콘텐츠 시청에 따른 심리적 안녕감이 업무능력 및 자기개발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23 .12
코로나 19로 인한 온라인 수업에서 시간적 기대 효익, 학습효과 기대 효익, 기술적 친숙도가 수업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11
지역특화 뷰티 융복합산업 발전 방안 연구 -광주광역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12
4차 산업혁명과 뷰티분야에 대한 연구 동향
문화와융합
2023 .06
뷰티전공 대학생을 위한 저작도구 활용의 스마트교육 운영 사례연구
문화와융합
2023 .01
비건 뷰티와 뷰티산업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아동의 외모관심과 뷰티태도가 뷰티행동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10
뷰티-IT 융합산업의 현황 분석 및 발전방안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관계혜택,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관계유지의도 간 구조관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3
뷰티문화융합 교육개발을 위한 현장적용 사례연구
문화와융합
2020 .04
클린뷰티 화장품에 나타난 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가상 뷰티 메이크업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경험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이슈] K뷰티 이끄는... 뷰티 유튜버
특허뉴스
2018 .09
1인 미용실의 관계혜택이 추천의도와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중국 대학생의 스포츠 브랜드-자아이미지 일치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신뢰 그리고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2
K-뷰티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가치를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중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2 .03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여대생들의 메이크업 인식 유형에 따른 관심도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