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예능 프로그램 점검_이미지 메이킹 도구로 전락한 예능 예능이라서 가능한 ‘날카로운 질문’ 던져야
신문과방송
2021 .12
[중국] 2015 중국에서의 한국예능 (15년 6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4
[Business Point of View] 넷플릭스 vs 쿠팡 OTT 예능 전쟁_예능에 약한 넷플 예능으로 맞불
더스쿠프
2023 .11
연애 예능 프로그램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3
[중국21-8호] 중국 tv·웹 예능 시장 동향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1 .07
문제중심학습에서 자기주도적 학습 활동 활성화 방안: 초등사회과 수업에의 적용을 중심으로
사회과수업연구
2019 .01
한국 예능프로그램의 중국 현지화 만족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3 .02
언어치료학과 학생의언어재활현장실무에 대한 자기주도 학습 프로그램의 효과
한국청각언어장애교육연구
2017 .01
프로젝트 학습을 통한 한국문화 수업사례 연구: 광주광역시 고려인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사회과교육
2020 .06
한국 문화교육의 자료로서 아리랑 TV 영상 자료 활용에 대한 외국인 학습자들의 반응 조사 연구 - 해외 한국학 교육 현장(벨기에)의 수업 사례 제시 -
한국언어문화학
2016 .12
외국인 학생의 한국문화에 대한 경험 및 인식에 대한 조사: 중국, 베트남 학생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1 .01
영화를 활용한 한국 가치문화교육 연구*19) –상호문화능력을 중심으로–
한국언어문화학
2018 .01
The Effects of Background Variables and Learning Engagement of Adult Learners on Their Capacity for Self-Directed Learning
Global Creative Leader : Education & Learning
2019 .01
한국 예능프로그램의 스타 집중 현상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예능프로그램 및 언론에 등장하는 연예인 집중도 분석
한국방송학보
2020 .01
TV자막유형이 수용자의 태도와 시청의사에 미치는 효과 : TV 예능프로그램 자막에 대한 시청행위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한국 콘텐츠 미국시장 소비자조사 (예능)
[KOCCA] 글로벌&특화보고서
2019 .12
한국 콘텐츠 미국시장 소비자조사 결과-예능
[KOCCA] 글로벌&특화보고서
2015 .01
학교 주도형 문화예술교육 운영 효과 연구: 문화예술역량 증진을 중심으로
문화예술교육연구
2018 .01
대학생의 자기주도적 학습역량에 대한 영향요인 분석
교육행정학연구
2017 .08
대학생의 자기주도와 자기조절의 수준에 따른 학습양상 비교
교육심리연구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