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2015 중국에서의 한국예능 (15년 6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4
중국 한류 예능프로그램의 발전역사에 관한 연구 : 2000년대 이후의 성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 담론과 정책
2017 .10
한국 예능프로그램의 스타 집중 현상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예능프로그램 및 언론에 등장하는 연예인 집중도 분석
한국방송학보
2020 .01
예능 프로그램 점검_이미지 메이킹 도구로 전락한 예능 예능이라서 가능한 ‘날카로운 질문’ 던져야
신문과방송
2021 .12
스포츠 스타의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출연과 프로그램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제작진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3 .02
주말 저녁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의 다양성 변화 (2004~2013) : 프로그램 포맷, 소재, 구성원 분류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5 .06
채널의 증가에 따른 TV 프로그램의 유사화에 관한 연구 : 예능 프로그램의 포맷과 소재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8 .12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수용자 획득에 관여하는 콘텐츠 요인의 분석: 생산자의 관점에서
사회과학연구
2023 .06
[중국 20-15호] 2020년 중국 웹 예능 산업 발전 동향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0 .12
[Business Point of View] 넷플릭스 vs 쿠팡 OTT 예능 전쟁_예능에 약한 넷플 예능으로 맞불
더스쿠프
2023 .11
한국과 중국의 실시간 참여 예능 프로그램 비교
문화예술경영학연구
2019 .01
한국 콘텐츠 미국시장 소비자조사 결과-예능
[KOCCA] 글로벌&특화보고서
2015 .01
한국 콘텐츠 미국시장 소비자조사 (예능)
[KOCCA] 글로벌&특화보고서
2019 .12
교육적 오락물로서 TV 예능의 활용 가능성 : 수용자의 리얼리티 지각에 따른 예능 콘텐츠 유형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01
[중국21-8호] 중국 tv·웹 예능 시장 동향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1 .07
중국 시청자의 국가이미지와 문화혼종성 인식이 한류 브랜드파워와예능 프로그램 시청태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2 .10
케이블TV 예능프로그램 시청동기 분석을 통한 예능콘텐츠 진흥정책 연구- 강원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
한국자치행정학보
2018 .01
[중국23-07호] 중국 예능 시장 22년 결산 및 23년 10대 키워드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3 .05
[중국콘산 19-5호] 치열한 경쟁의 시대-2018 중국 웹 예능 시장 분석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03
연성화된 민족주의와 애국적 나르시시즘 : 외국인 관찰예능 콘텐츠와 매개된 정체성
언론과 사회
202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