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한류 예능프로그램의 발전역사에 관한 연구 : 2000년대 이후의 성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 담론과 정책
2017 .10
한국 예능프로그램의 중국 현지화 만족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3 .02
예능 프로그램 점검_이미지 메이킹 도구로 전락한 예능 예능이라서 가능한 ‘날카로운 질문’ 던져야
신문과방송
2021 .12
한류에 대한 만족도가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6 .09
한류가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차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주말 저녁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의 다양성 변화 (2004~2013) : 프로그램 포맷, 소재, 구성원 분류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5 .06
한류 콘텐츠 요인이 국가 브랜드 이미지, 한국제품 이미지와 한국제품 만족도에 미치는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22 .08
한류에 대한 몽골 소비자 태도가 한국의 건강기능성 식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류 관여도의 조절효과 분석
산업경제연구
2020 .10
[중국] 2015 중국에서의 한국예능 (15년 6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4
한국 예능프로그램의 스타 집중 현상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예능프로그램 및 언론에 등장하는 연예인 집중도 분석
한국방송학보
2020 .01
연애 예능 프로그램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3
채널의 증가에 따른 TV 프로그램의 유사화에 관한 연구 : 예능 프로그램의 포맷과 소재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8 .12
중국의 학술문헌을 통해 본 중국한류 15년 : 한류 관련 학술문헌 키워드의 언어네트워크분석
미디어, 젠더 & 문화
2016 .03
한국에 대한 국가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연구: 한류 콘텐츠에 대한 중국인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1 .02
[Business Point of View] 넷플릭스 vs 쿠팡 OTT 예능 전쟁_예능에 약한 넷플 예능으로 맞불
더스쿠프
2023 .11
한류가 국가이미지에 미친 영향: 아프리카 유학생의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공공관리학보
2021 .03
자기주도 학습에서의 예능프로그램 활용 가능성 모색 -중국 내 대학의 한국 문화 교육을 중심으로-
한국언어문화학
2020 .01
국내 외국인 유학생들의 한류인식과 한국 관광이미지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중국에서 간접적 한류체험의 국가이미지 효과 분석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한류열풍을 이용한 브라질 시장공략에 관한 연구 : 브라질 소비자의 K-pop지각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