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휴리스틱 유형과 영향요인, 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 : 와인제품 구매행동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2
휴리스틱 의사결정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라이브커머스와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모바일 소셜커머스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휴리스틱 유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창조와 혁신
2019 .01
시설이용자의 휴리스틱 영향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공공 및 민간 체육시설을 대상으로
한국정책연구
2023 .12
축제 관람객의 휴리스틱 행동이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휴리스틱 사용과 선택요인이 주관적 안녕감과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숙기 하이테크 제품 사용자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2
축제 관람객의 휴리스틱 행동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 -
관광연구논총
2022 .11
The Effects of Korean Wave and Heuristic on Shopping Behavioral Intention of Chinese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17 .01
비선형 모수 추정 휴리스틱 알고리즘 개선 프레임워크: 반도체 임계치수 계측 사례 중심으로
경영과학
2024 .12
인터넷쇼핑에서 감정차원에 따른 소비자 정보처리과정의 차이에 관한 연구 : 주요사건(Critical Incident)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2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T-commerce 고객의 구매결정요인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21 .06
판사와 배심원의 결정에 있어서휴리스틱 사고방식의 배제방안
홍익법학
2016 .01
A heuristic approach for production planning in a compound semiconductor manufacturing line with variable yield rate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식품구매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 이용동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와 식품 구매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0
라이브 커머스에서 정보와 왕홍 특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쇼핑가치의 매개 역할
아태비즈니스연구
2021 .09
광고 메시징 프레이밍 효과에 관한 연구: 쇼핑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0 .01
소셜커머스의 인지된 가치와 재구매의도 그리고 만족의 매개효과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2
초‧중학생 대상 웹기반 진단평가관리시스템 사용성 개선을 위한 휴리스틱스 개발 연구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7 .01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의 시청의도 및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국 타오바오 플랫폼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4
중국 라이브 커머스 진행자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시청몰입을 통한 실용적, 쾌락적 소비가치의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