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뷰 - '문화관광·푸른공원 도시'로 원주시 천지개벽… 3박자 갖춘 명품도시로 _ 원창묵 원주시장
건축사
2019 .01
명품 브랜드 이미지와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의 품질, 신뢰도 및 충성도 지각에 미치는 영향
산업연구
2022 .04
명품 구매과정에서 고객만족과 추천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보상 및 로열티 프로그램의 분석 - 고급 수입차 매장을 중심으로 -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8 .01
명품 구매동기와 구매의도의 관계를 매개하는 의례화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10
메타버스 브랜드 경험과 명품브랜드 태도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5 .02
명품 패션 제품의 브랜드 일치성과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 Self-Construal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7
회원작품 - 건축 시선 많이 사줘야 국내 브랜드가 명품이 됩니다
건축사
2019 .01
A Proposal of Case study for a Luxury Car Center Fascia Design Elements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수입자동차 시장의 소비요인, 만족, 행동의도, 추천의도 간의 관계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8 .12
명품과 매스티지 브랜드, 복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따른 소비자집단 비교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3
Visual Perception Experiment Study on the Brand Effect - Comparison of Domestic and Imported Car Brand -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1 .01
Brand Reputation and Brand Preference: A Moderated Mediation Model of Brand Resonance and Consumer Ethnocentrism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4 .03
An Exploratory Study on Measuring Brand Image from a Network Perspective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0 .11
고급 브랜드 분화의 따른 효과 : 일본 완성차 산업으로부터의 연구
한국 SCM 학회지
2016 .10
디지털환경에서 매체몰입이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관계감정의 계층적 매개효과 분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5 .12
시선추적기를 이용한 공간의 고급스러움과 머물고 싶은 의사에 있어서 색의 역할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4
지속가능한 패션명품 대여샵에 대한 여성 소비자의 태도 비교 -서울과 상해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섬유공학회지
2017 .01
[내가 읽은 책] 기념물의 현대적 숭배, 그 기원과 특질
건축
2018 .05
직장인의 브랜드 진정성 지각에 있어서 성별 차이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10
프랜차이즈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