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3. 연구모형 및 연구방법
4. 가설검정 및 분석결과
5. 결론 및 시사점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명품 패션 제품의 브랜드 일치성과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 Self-Construal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7
럭셔리 브랜드 소비가치가 컬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긍정적 정서와 적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0 .01
명품과 매스티지 브랜드, 복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따른 소비자집단 비교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3
A Meta-Analysis of Influencing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in Social Network Service Environment Utilized Big Data Analysis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2
중국소비자의 ‘K-POP" 선호도가 한국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2
인터뷰 - '문화관광·푸른공원 도시'로 원주시 천지개벽… 3박자 갖춘 명품도시로 _ 원창묵 원주시장
건축사
2019 .01
빅데이터를 활용한 구매 상품 분석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6 .06
제품 및 기업요인이 스마트폰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9
해외직접구매 사이트의 서비스품질이 구매만족과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지역사회 공동구매를 위한 최저가 비교 커뮤니티 중계 시스템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2 .06
회원작품 - 건축 시선 많이 사줘야 국내 브랜드가 명품이 됩니다
건축사
2019 .01
온라인 중고제품 가치지각, 구매만족 그리고 신제품 구매의도간 관계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6
A study on the influence of interaction of virtual reality consumption pattern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under the background of VR technology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05
소비자의 신체 존중감이 온라인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 감시성의 조절적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4
메타버스 브랜드 경험과 명품브랜드 태도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5 .02
소셜 커머스 이용자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에 관한 연구: 중국 위챗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공학회지
2019 .01
명품 구매과정에서 고객만족과 추천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보상 및 로열티 프로그램의 분석 - 고급 수입차 매장을 중심으로 -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8 .01
A Study on the Impact of Perceived Value of Art Based on Artificial Intelligence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01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건강기능식품 구매 의사결정 메커니즘 연구 : 잠재집단분석(LCA)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9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