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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에 따른 4세 아동들의 단어단위 음운 특성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비일관적 음운장애 아동의 음운처리능력과 음운산출능력의 상관연구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대학 교양 일본어학습에 관한 기초조사 ‒ 서울소재 S대학의 교양 일본어학습자를 중심으로 ‒
일본근대학연구
2017 .01
조음음운장애아동과 일반아동의 음운표상 내적 인식능력 비교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5 .01
한국어 원어민과 일본어-한국어 및 중국어-한국어 이중언어 사용자 간 음운규칙 적용 여부에 따른 단어재인 시 ERP 성분 비교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0 .01
음운지연 및 음운장애 아동의 음운처리기술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12
저학년 학생의 음운규칙 판단능력 특성
언어치료연구
2018 .04
음소별 낱말을 이용한 음운규칙 중재가 학령전기 아동의 해독능력에 미치는 효과
특수교육논총
2020 .12
5-6세 일반 아동의 말 지각 및 음운표상 능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4 .09
한국어 학습자의 음운규칙 습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어 교육
2021 .01
체계적․명시적 음운규칙 교수가 읽기장애학생의 음운변동이 적용되는 단어인지에 미치는 효과
학습장애연구
2015 .01
음운인식 중재 프로그램이 지적장애 아동의 음운인식 및 단어재인 능력에 미치는 효과
언어치료연구
2018 .07
한국인 학습자의 일본어 음운 습득에 있어서 언어개별성과 보편성에 관한 연구
일본어교육연구
2017 .01
일반아동과 말소리장애아동 간 음운표상 판단과제 수행력의 차이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자기회귀 교차지연모형을 적용한 학령 전 아동의 음운인식과 단어재인의 종단적 관계 분석
한국초등교육
2016 .01
PBL 기반 일본어 ‘교과교재연구 및 지도법’ 수업사례 연구
일본어교육연구
2017 .01
만5세 일반아동과 기능적 조음음운장애아동의 음운처리능력과 읽기 능력 비교
유아교육연구
2021 .11
4-6세 아동의 자극제시 조건에 따른 작업기억 및 음운인식 능력 특성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한국어 시각 단어재인 과정에서 나타나는 음운 및 철자 정보의 활성화: 메타분석과 점화과제 실험 증거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22 .10
단어재인 시 음운규칙 적용 여부 및 단어빈도에 따른 청년층 및 노년층의 ERP 성분 비교 분석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1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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