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플랫폼 시대의 방송광고 수탁수수료율 문제점 분석: 방송광고판매대행법 개선과 국내 광고시장의 미래
광고연구
2024 .06
지상파TV 방송의 중간광고 도입에 대한 일반 시청자와 광고인의 인식 비교
광고학연구
2018 .01
전문가들은 방송광고 판매 제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광고연구
2019 .06
간접광고(PPL)의 차별적 규제에 대한 일반 시청자 인식
광고PR실학연구
2021 .01
방송 중간광고 규제에 대한 시청자 인식: 실시간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01
지상파TV 방송에 중간광고 도입시의 매체 간 광고비 변동 예측
광고학연구
2018 .01
방송시장 환경 변화와 지상파 방송 부문의 위상 변동 : 현황과 요인
방송문화연구
2016 .12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방송광고 제도 개선 방안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온라인광고 산업의 성장과 법적 과제- 온라인광고 규제 및 분쟁 사례 -
경제법연구
2015 .01
지상파TV 중간광고의 단계적 도입 방안에 대한 연구: 일반 시청자와 전문가들의 인식조사를 바탕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에 따른 TV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연세경영연구
2023 .06
헌법재판소 결정 취지에 비추어 본 방송광고정책 : 2008년 이후 정부정책 평가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7 .06
지상파 동시재송신에 있어서 ‘방송프로그램’과 ‘방송광고’의 법적 해석에 대한 검토
가천법학
2017 .01
국내 방송광고 시장 비대칭 규제의 쟁점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경제규제와 법
2020 .11
신 유형 스마트 광고시대의 방송광고 시장 활성화 연구 : 유럽과 한국의 방송광고 규제완화 정책 방향 비교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지상파 방송의 중간광고 재도입에 대한 시청자 인식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7 .09
지상파방송의 광고매체 가치 분석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방송편성의 자유 관점에서 지상파 중간광고 규제에 대한 위헌성 검토
언론과법
2017 .12
지상파 TV 중간 광고의 상대적 가치 분석 : 전/중/후CM의 성별, 연령, 시간대 등에 따른 차이 분석
방송통신연구
202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