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igitally Mixed Colors Study#2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24 .11
증강현실(AR) 장난감 디자인을 위한 기능적 4요소(ISFP)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19 .01
The Use of Interactive Toys in Children’s Pretend Play: An Experience Prototyping Approach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9 .08
모바일 증강현실 생활편의형 어플리케이션 분류와 활용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3
KANO 모델에 기초한 장부장난감의 사용자 수요 분석 연구: 3~6세 미취학 어린이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6
증강현실을 이용한 버려진 공간 활용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성 중립적 장난감 브랜드의 비주얼 아이덴티티 디자인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Designing Augmented Badminton Game for the Visually-Impaired People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여아의 흥미를 유발시킬 수 있는 요소 중심의 엔지니어링 장난감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Study on the Visual Narrative of Augmented Reality Art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11
중·미 랜덤박스의 캐릭터 디자인 비교 -몰리와 LOL 서프라이즈 상품을 별자리 시리즈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1 .12
증강현실 기반 모바일 교육 콘텐츠의 교육적 활용에 관한 연구 : 교육용 모바일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사례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3
기괴한 기계와 철학적 장난감들: 백남준 초기 조각의 애니메이션
NJP 리더
2016 .12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사용자의 참여와 몰입도 증진을 위한 콘텐츠 디자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증강현실(AR) 기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감성적 디자인 경험요소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Transforming Trash into Meaningful Art through Augmented Reality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06
Reality Test_There is no toy-Take-01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증강현실 기반 상설 전시공간에서 사용자 몰입 효과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모바일 역사도서 증강현실 활용방안을 위한 만족도조사 연구- 청소년 독서 집중력 향상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융합적사고의 헬스케어디자인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