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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계관리가 BSC 관점에서의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3
고객 분석에 의한 ‘고객 맞춤형 CRM 시스템’ 구축 사례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10
고객 중심의 전자정부서비스 제공을 위한 e-CRM 도입 전략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7
CRM 특성이 활용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경영교육연구
2007 .03
성공적 CRM구축 및 운영을 위한 선,후행 요인에 관한 학제적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CRM - 고객만족 관리를 넘어서는 고객가치 찾기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CRM을 위한 기반 - 고객센터 : 보험업 적용 사례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국제 학술대회
2001 .06
호텔의 CRM 활용이 성과변수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6 .12
CRM과 고객자산관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2 .01
중국인의 화장품 산업에 대한 고객관계관리 (CRM)가 고객만족을 통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 연구 :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6
고객가치 세분화에 의한 고객관리전략과 CRM효과분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지식경영의 조직요인, CRM의 시스템요인, 신뢰가 CRM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3 .01
AHP 기법을 이용한 금융기관의 CRM 패키지 선정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7 .01
CRM 시스템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7 .06
금융기관에서 CRM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6 .09
고객관계관리시스템의 도입 및 활용현황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03 .02
고객관계관리시스템의 도입 및 활용현황에 관한 연구
啓明大學校ㆍ桃山學院大學國際學術세미나
2004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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