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몰입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아웃도어 스포츠 온라인 카페의 커뮤니티 특성과 커뮤니티 몰입, 커뮤니티 만족 및 커뮤니티 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4
온라인스포츠 커뮤니티 이용자의 공동체 의식과 커뮤니티 동일시 및 커뮤니티 충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10
여고생의 중저가 화장품 점포 내 브랜드체험이 브랜드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RELATIONSHIP AMONG COMMITMENTS TO APPAREL BRAND COMMUNITY, BRAND IDENTIFICATION AND BEHAVIORAL RESPONSE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THE EFFECT OF CONSUMERS' BRAND IDENTIFICATION OF FASHION LUXURY PRODUCT ON BRAND AFFECT AND BRAND LOYALTY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의류 브랜드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한 몰입이 브랜드에 대한 심리적 일체감 및 행동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의류제품 소비자의 상표태도와 상표충성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취약계층의 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일본 커뮤니티 공간의 특성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08
패션명품 소비자의 상표충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The Third Community: Mobile Community as an Extension of Physical and Virtual Community
아트센터나비 국제학술강연회
2002 .09
뉴럭셔리 패션브랜드 제품추구혜택이 브랜드 충성도와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에 의한 이중경로 형성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1 .01
패션명품에 대한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감정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초등학교 고학년 남학생들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충성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온라인 스포츠 커뮤니티의 e-서비스품질과 커뮤니티 만족도, 신뢰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6
상표 애호도의 유형구분에 따른 스포츠마케팅 전략
한국체육과학회지
2000 .03
고등학생의 상표충성차원에 의한 진의류 시장세분화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7 .01
중국 소비자의 한국 패션브랜드에 대한 친숙성이 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패션제품의 명품 추구혜택과 상표충성도의 관계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