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업체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05 .02
외식업체 종업원의 직무요구와 직무자원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05
병원종사자의 의료서비스 만족도와 직무만족도와의 관계
과학논집
1997 .12
외식업체의 직원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 Analysis of the Service Quality Provided by Foodservice Workers in Restaurants )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1999 .09
외식업체 고객의 서비스 품질 기대도 / 만족도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Customer Expectations & Satisfaction on Customer Loyalty in Restaurants )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00 .06
외식업체 종사원의 성격이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04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외식행동 연구 : 해외브랜드와 국내브랜드 외식업체 비교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3 .04
외식산업 종사자의 체면민감성과 직무태도 및 고객지향성과의 관계에 대한 연구 : 사회격식성 중심으로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4 .05
외식산업 종사자의 이직시 수반되는 비용 요소 선정
한국식품조리과학회 학술대회지
2004 .01
업체별 초컬릿 모음
베이커리
1994 .01
SNS 정보원천이 외식소비자의 외식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06
SNS 정보원천이 외식소비자 외식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10
SNS를 통한 외식업체 정보의 소비자 의존도 및 만족도 조사 :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10
외식업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의 인식의 차이점 분석 ( Examination of the Gap between Customer`s Perception and Foodservice Provider`s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in Restaurants )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1999 .09
전자지방정부 행정정보시스템 서비스품질이 사용자만족도와 직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7 .01
아동양육시설 종사자의 직무경험에 관한 연구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16 .10
외식산업의 현황과 전망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03 .06
외식 빈도에 따른 대전시민의 영양상태 비교
한국영양학회지
2010 .04
건강식당 사업에 참여한 외식업체 경영자의 인식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5 .05
외식종사원의 직무특성이 조직몰입과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