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콘텐츠 시장에서의 가격전략과 비즈니스 모델에 관한 분석
한국경영과학회지
2006 .09
전자상거래하에서의 하이브리드 마케팅 채널의 믹스 전략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7 .01
한국중소기업의 중국 온라인 시장 진출 방안
e-비즈니스연구
2015 .06
온라인 시스템의 역사적 발전
정보관리학회지
1994 .01
온라인 게임의 속성이 온라인 게이머들의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인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04 .03
온라인 컨텐츠 인기도 분포의 특성화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05
소개 서비스를 이용하는 온라인 소매상의 최적 가격 전략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5 .01
우리나라 온라인 음악시장의 현황과 정책과제
산업경제연구
2006 .02
온라인 시장과 오프라인 시장 사이의 균형가격과 거래시장 변환비용에 관한 연구 : 상품의 가격대와 상품군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7 .04
증권사 온라인시장점유율의 결정요인 분석
기업경영연구
2005 .01
온라인디지털콘텐츠 이용과 소비자보호 -“온라인디지털콘텐츠산업발전법” 개정의견을 중심으로-
재산법연구
2010 .01
인터넷 산업에서 경쟁과 협조의 가격전략: 전자 상거래 시장의 후생효과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3 .01
온라인 서비스 품질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증권사 HTS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8 .01
인터넷을 통한 컨텐츠 유통구조 변화 : 온라인 북 시장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1 .11
온라인 구전의 수용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쇼핑몰의 사용후기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6 .09
유통구조 변화가 중국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중국 온라인 시장중심의 탐색적 고찰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0 .02
Production and Pricing of Digital News
경영정보학연구
2007 .01
디지털 노동 착취와 감시의 상품화 : 온라인 맞춤형 광고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정치경제학 해석
언론과 사회
201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