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평가 요소를 반영한 SLA 기반의 IT아웃소싱 지표 도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6
[D7 품질경영(2)] 6시그마 리더십 관리에 관한 연구 - 최고 경영자 계층을 중심으로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06
SLA 기반의 성공적인 아웃소싱 전략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3 .01
BPR 방법론을 사용한 생산 프로세스 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 New Approach for Production Process Improvement with BPR Methodology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1
BSC 프레임워크를 활용한 BPO 서비스의 SLA 지표 개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6
6 시그마 성공요인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삼성SDI(주) 부산사업장의 6시그마 품질운동 도입사례
Korea Business Review
2001 .04
BPR 도구를 이용한 기업업무절차재구축(BPR) 방법론의 효율성 향상
경영과학연구
1998 .12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연구 동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기업의 경영체제가 경영혁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1998 .01
SLA지표 개선 및 적용의 타당성 확보를 위한 연구 : SLA 도입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4 .03
지방자치단체 성과관리를 위한 BPR 모델의 설계에 관한 연구
경기연구원 기본연구
2003 .12
호텔경영에 있어서 BPR 시스템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8 .12
아웃소싱의 서비스 수준협약서에 관한 사례연구: 개념적 모형과 성공요인
경영정보학연구
2004 .01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한 통신서비스에 대한 SLA 도입시 고려사항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기업에서 배우는 대학 경영 혁신
대학교육
2000 .01
전사적인 경영혁신을 위한 6σ의 활용 : 삼성SDI를 중심으로
국제회계연구
200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