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점포유형, 쇼핑상황, 점포 내 감정 및 패션상품 구매행동간의 관계
한국의류학회지
2000 .01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매장 VM이 쇼핑감정 및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02
쇼핑동기와 서비스품질 지각이 고객의 감정적 반음과 패션점포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소비자의 의류쇼핑동기유형과 점포에 관한 연구 -선호점포와 점포분위기-
한국의류학회지
1996 .01
THE INFLUENCE OF SHOPPING MOTIVES AND THE SERVICE QUALITY PERCEPTION ON CUSTOMERS' EMOTION ACCORDING TO THE APPAREL STORE TYPE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THE EFFECTS OF STORE IMAGES AND EMOTIONS ON IMPULSE BUYING AND PERCEIVED SHOPPING VALUE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골프의류매장의 속성이 소비자의 쇼핑감정, 쾌락적 쇼핑가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5
대학생들의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VM요소가 쇼핑감정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의류제품 구매 시 고려점포군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특성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인터넷 점포의 의류상품환경에 대한 인식이 쇼핑감정과 점포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Color’s Emotion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8 .11
의류제품에 대한 소비자만족 형성과정 -소비자관여, 제품성과, 소비감정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청소년기 여학생의 쾌락적 쇼핑 성향과 상점 이미지에 따른 상점 애고 행동
한국의류학회지
2001 .01
아웃렛의 점포선택속성이 소비감정, 관계품질,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9 .01
의류제품 구매 시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상징적 점포이미지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쾌락적 쇼핑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소비자 특성에 따라 선호되는 의류 점포의 비주얼 환경 요소 및 점포 유형 -점포 선택 기준에 의한 소비자 유형화를 기초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인터넷 매장과 오프라인 매장의 혼합 선택에 따른 소비자 의복 쇼핑 성향 및 쇼핑 행동 차이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소비자의 의류상점선택기준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마케팅전략
한국의류학회지
1992 .01
의류제품 구매 시 점포선택행동유형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