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데이터마이닝 기법을 이용한 이동통신 광고 전략
춘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1 .01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이동통신 광고 15년, 그 변화와 의미 : 1996년∼2012년 TV광고의 내용분석
한국방송학보
2013 .01
모바일 매체 플로우와 광고유형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2 .09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인터넷 광고와 광고이용 성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변형광고의 유형별 주목효과
한국언론학보
2004 .08
스마트 광고 기술 분석 및 전망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2 .01
Push형 모바일 광고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해외 주요국의 모바일 광고시장 구조와 규제 정책 비교분석
사회과학연구
2016 .09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스마트폰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모바일 광고 노출과 구매의사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정부 광고 내용 분석 연구 : 분류 체계의 수립 및 집행 기관과 광고 목적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6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