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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마이닝을 활용한 동적인 고객분석에 따른 고객관계관리 기법
지능정보연구
2003 .12
빅 데이터를 이용한 호텔기업 CRM 및 보안에 관한 연구
융합보안논문지
2013 .01
건설 CRM 시스템 효과검증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07 .01
e-CRM 구성요인이 e-쇼핑몰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1 .01
e-CRM의 정보기술 구성요소가 고객의 반응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3 .12
CRM Efforts, Different Paths to Loyalty : Members and Non-members in the Hotel Industry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4 .02
기업의 Website 활용과 커뮤니켄이션 전략이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12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로 장기적인 고객신뢰 구축을 위한 ‘CRM’
정보과학회지
2000 .11
주택시장에서 건설회사의 CRM 마케팅 전략 - 모델하우스를 중심으로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05 .01
지방정부에서 e-컨텐츠 기반기술을 활용한 고객관계관리(CRM) 도입의 핵심요인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5 .09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e-CRM 마케팅 캠페인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CRM에서 고객세분화를 위한 균형적 관점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4 .01
산업 및 고객 특성에 따른 CRM 효과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7 .12
대학에서이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 설계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1 .01
전략적 고객관계관리(CRM)특강
데이터베이스월드
1999 .01
주류기업의 고객관계 관리(CRM) 전략
주류산업
2005 .01
A Case Study on the Customer Loyalty through CRM : Focused on the Uzbekistan’s Mobile Telecommunication Companies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06 .12
CRM 시스템 특성과 성과간의 관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7 .05
고객관계관리
주류산업
199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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