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을 활용한 공감훈련이 초등학생의 친사회적 행동 증진에 미치는 영향
초등상담연구
2005 .01
집단따돌림에 대한 교사의 인식 및 예방교육 이행 정도
한국학교보건학회지
2009 .01
초등학생 온라인 괴롭힘의 실태 및 오프라인 괴롭힘과의 비교분석
아시아교육연구
2011 .09
집단괴롭힘의 피해와 가해의 관계와 그 성별 차이
피해자학연구
2011 .01
집단따돌림 가해자동조경험이 집단따돌림 가해행위에 미치는 영향-공감능력의 매개효과 검증-
학교사회복지
2017 .01
초등학교 아동의 또래괴롭힘 경험유형에 따른 우울불안, 학교유대감, 공격성의 차이 및 피해경험을 통한 가해경험 변화
아동학회지
2008 .08
또래괴롭힘(bullying)의 개념과 법적규율 -학교폭력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과 관련하여-
일감법학
2014 .01
학령후기 아동이 지각한 부․모의 공감과 또래관계에서아동 공감의 매개효과
아동복지연구
2015 .01
Problems of Bullying and School Violence in Korea
형사정책연구
2000 .03
도덕적 이탈 및 도덕적 정서가 또래괴롭힘에 대한 가해동조행동에 미치는 영향
아동학회지
2013 .12
인지적·정서적 공감 프로파일에 따른 또래 괴롭힘 태도 및 주변인 참여 역할 차이
아시아교육연구
2020 .03
또래괴롭힘 상황에서 주변또래의 잠재적 참여유형에 따른 사회인지적 특성 비교
아동학회지
2016 .08
통합학급 장애학생의 학교폭력 경험에 관한 연구
통합교육연구
2013 .01
일상적 스트레스와 또래 괴롭힘의 가해와 피해경험 : 학년과 성별 비교
아동학회지
2002 .10
청소년의 집단따돌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Agnew의 일반긴장이론(GST)과 거시긴장이론(MST)을 중심으로
한양법학
2013 .05
0